安 泰 寺

안타이지

안타이지에서 머무르기


Entrance

안타이지에서 머무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a) 단기 체류자 (b) 장기 체류자

(a) 만일 단기간 체류를 희망한다면 봄과 가을에 나눠 입방을 허가하고 있습니다. 3월 26일~ 7월 6일, 또는 8월 26일~ 12월 8일의 방선일에 자유롭게 오시면 됩니다(매월 마지막 날은 제외)방선일은 매월 6일,11일,16일,21일,26일입니다. 기간은 자유롭게 정하셔도 되나, 7월 6일~8월 26일과 12월 8일~ 3월 25일의 기간중에는 체류가 불가합니다. 장기체류자만이 이 하절기와 동절기의 기간을 안타이지에서 머물 수 있습니다.

단기체류자 유의사항:

오시기 전에 반드시 입방허가를 받아 주십시오. 허가를 받은 후에는 도착 2-3일 전에 다시 저희에게 이메일이나 전화로 오시는 시간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6일에 도착하시는 분들은 매월 1-5일이 정진 기간이므로 반드시 1일 이전에 사전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안타이지는 귀하가 이곳에 머무르는 동안 일어날 수 있는 어떠한 육체적, 정신적 사고나 부상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자신의 인생과 건강에 대한 책임도 모두 온전히 자기 자신에게 있습니다.

안타이지는 게스트 하우스가 아닌 수행 도량입니다. 진지한 수행자들이 수행하는 곳이니 귀하가 만일 그렇지 않다면 유스호스텔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안타이지는 전적으로 보시금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종단으로부터 받는 지원은 전혀 없습니다. 자급자족을 유지하기 위하여 필요한 도구나 전기등의 경비는 체류자들의 보시금으로 충당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도량에 경제적 지원을 할 것인지 여부는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보시 금액은 각자의 성의껏 하시면 됩니다.

가능하다면 장화와 우비를 가지고 오십시오. 이곳에는 다양한 사이즈가 없습니다. 나무를 베거나 들판에서 일하거나 굳은 날씨속에 고된 일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단기체류의 경우, 젊은 사람들에게 보다 적합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나이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Dinner table

좌선은 반가부좌 또는 결가부좌 자세로 앉게 됩니다. 정진 기간에는 하루 15시간을 이 자세로 지내게 됩니다. 평소에는 아침 저녁 4시간을 이 자세로 앉습니다. 공양과 미팅은 모두 무릎을 꿇은 자세로 앉습니다. 오시기 전에 부디 이 자세에 익숙해 지시기 바랍니다. 요가 연습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안타이지에 오신 후에는 스트레칭이나 요가를 할 시간은 별로 없습니다.

공양은 거의 채식이지만 100%는 아닙니다. 공양법도는 복잡하며 매우 빠른 속도로 먹어야 합니다. 받은 음식은 좋든 싫든 모두 깨끗히 비워야 하며(설사 고기가 상에 오르더라도) 따로 방에서 개인적으로 먹거나 마시는 것은 금지입니다.

안타이지에서는 남녀 모두의 입방을 허가하며 함께 공동체 수행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커플의 경우는 제외입니다. 만일 커풀이 함께 이곳에 오고 싶다면 각각 개인의 자격으로 와 연애관계를 일시적으로 보류하고 수행에 임할 경우에만 입방이 허가가 됩니다. 단체로 올 경우에도 단체 구성원 개개인 모두가 자발적으로 동의하여 올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친구와 함께 오게 된다면 반드시 자신 스스로의 의지로 오십시오.

안타이지에서는 일본어가 필수조건은 아닙니다. 그러나 일본 문화와 언어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는 이곳에서 생활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이곳에서 지내는 사람들 모두가 영어를 할 줄 아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함께 생활하는 공동체 안에서 의사소통은 남들과 조화롭게 지내기 위하여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만일 언어를 모른다면 타인의 마음을 이해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단체생활은 위계질서가 엄격하며 참가자들은 모두 이것을 따라야 합니다.

일정표와 수행지침서를 읽어주시기 바랍니다.(일정표) (수행 지침서)오시기 전에 이곳 생활에 필요한 규칙들에 대해 이해를 하고 오십시오. 머리속에서 그리는 것과 실제 이곳에서의 현실은 언제나 다를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어른 수행과 다른 기사들도 읽어 보십시오 "어른 수행"

현직 주지스님이 쓰신 글들입니다.
닭장 앞에서

(b) 만일 안타이지에서 장기 수행을 하고 싶으시다면, 적어도 3년 이상은 이곳에서 지내겠다는 서약을 하셔야 합니다. 그 결정을 내리기 전에 3월 26일이나 4월 6일에 안타이지에 먼저 오셔서 3개월간을 지내시기 바랍니다. 3개월 후에 공동체 모두와 당사자가 그 서약의 현실성 여부를 판단하게 될 것입니다.(예외의 경우로 8월 26일에 오셔서 가을동안 머무는 것도 가능합니다).

장기 체류자가 알아두어야 할 사항:

기본적인 사항들은 단기 체류자와 동일합니다.

그러나 단기 체류자와는 달리 장기 체류자는 최소한 3년간을 이곳에서 지내기로 서약을 합니다. 1년 후에 장기 체류자들은 설날 휴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사찰에서 주로 좌선와 울력 공부등으로 매우 바쁜 일상을 보내야 합니다.

장기 체류자들은 체류비를 내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절로부터 약간의 경비를 받게 됩니다. 그러나 의료보험료 등의 개인 경비는 따로 알아서 탁발등으로 충당해야 합니다.

장기 체류자들은 3년 서약을 할 때 18세에서 40세 정도의 건강한 사람이여야 합니다.

장기 체류자들은 좌선에만 오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아니라, 사찰의 모든 대소사에 관여하게 되며, 공양주 소임과 새로운 참가자의 교육, 전화응대, 채소밭과 논의 관리, 기계들과 장비의 수리, 자동차의 운전과 수리등의 일들도 함께 하게 됩니다.

Maintaining chain saws

이것은 장기 체류자들이 자신의 내면에만 몰두하는 것이 아니라 야외 활동과 주변 사물에 대해 날카롭고 왕성한 관심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장기 체류자들에게서 3년 서약을 받는 이유는 사찰의 업무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생기려면 적어도 일 년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2 년째부터는 그 이해가 주변과 얼마나 깊숙히 관련되어 있는지를 체험하게 됩니다. 그들은 농장비의 사용법 뿐 아니라 수리법도 배우게 될 것입니다. 3년 째부터는 자신의 소임 뿐 아니라 남들의 소임과 문제에도 도움을 주며 리드를 해나갈 수 있게 됩니다.

장기 체류자가 이곳에 올 때 다음과 같은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1) 일본요리 등의 경험, 요리사.
2) 기계공 또는 목수.
3) 농사 경험.
4) 기계나 차량의 수리기술 그리고(차량 기계, 트럭 체인 톱, 풀커터 불도져 등).
5) 언어능력 . 체류자는 영어 뿐 아니라 일정 수준의 일본어도 읽고 쓸 줄 알아야 합니다. (적어도 JLPT 4급 정도) JLPT) 그리고 기타 언어

운력 후에

장기 체류자 단기 체류자 공통 사항

국가간의 협정에 따라 서구에서 온 사람들은 90일 비자를 가지고 옵니다. 경우에 따라서 90이 더 연장 가능합니다.(멕시코 아일랜드, 영국, 독일, 스위스, 오스트리아, 리히텐슈타일의 경우 2007년 7월 기준)그 이후에는 일본을 출국하여, 원한다면 더 장기간의 비자를 신청 할수가 있습니다. 국가에 따라서는 일년간의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발급 받을수도 있습니다. (나이 제한 있음)비자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면 공식 웹사이트 를 방문 하십시오. 일본 법무부 출입구 관리소 . 안타이지에서는 자신의 비자문제에 대해 잘 모를 경우 해결해 드릴 수 없습니다..

이곳의 날씨에 관해 알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 하십시오. 하마사카의 날씨. 안타이지는 하마사카보다 350 미터 정도 높이 있습니다. 약 2도 정도의 기온차가 납니다. 건물 안의 기온과 밖의 기온에는 차이가 있습니다.(겨울도 마찬가지) 습도가 높다는 것을 명심 하십시오. 실제보다 여름에는 더 덥게 느껴지고 겨울에는 마찬가지로 더 춥게 느껴집니다.

- 이 모든것을 다 읽은 후에 - 귀하가 아직도 안타이지에서 수행을 하고 싶으시다면 이곳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신청하기.


Switch to Japanese Switch to Spanish Switch to French Switch to German Switch to Czech
Switch to Chinese Switch to Italian Switch to Polish Switch to Dutch Switch to Russian